계급 으로 나뉘어져 있는 인상속 드라마

계급

드라마를 보면 한국이 두 가지 경제 계급 으로 나뉘어져 있다는 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벌(미친 부자, 잘생기고 젊고 눈부신 재벌)과 직업 윤리가 강하고 천진난만한 서민
(모두 아름답고 다정함).
그리고 소득 격차는 매우 현실적이지만
이 드라마는 인구의 현저한 대다수를 무시하는 경향이 있어 우리는 궁금해하게 만듭니다.
모든 일반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중산층은 어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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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드라마 나라에는 평범한 시민이 존재한다.
직장 드라마, 가족 시리즈, 평범한 직장인에 대한 로맨스가 있습니다.
그러나 드라마 속 등장인물은 그 스펙트럼의 극단을 차지하고 있다.
실제 인구의 극히 일부에 관한 이야기가 왜 그렇게 많은 것입니까?

우리가 언급했듯이, 영웅과 여주인공에 대한 전형적인 캐릭터 원형으로서 극단을 짝짓는 시가 있습니다(참조: 정반대의 법칙). 드라마에서 드라마를 왜 줄바꿈? 왕자와 거지는 상징성을 쉽게 만듭니다. 격차가 극심할수록 잠재적인 극적 불안은 더 커집니다. 부부가 그러한 거대한 힘의 불균형을 초월하여 함께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특히 만족스럽습니다. 사랑은 위대한 이퀄라이저입니다.

계급 사회와 드라마

두 연인 사이에 끼어들어야 하는 사회적 계급 구분 없이, 드라마는 자발적으로 내러티브 부동산의 한 덩어리를 포기한다. 여주인공이 가난하지 않다면 우리는 어떻게 여주인공의 어머니가 돈 봉투를 미끄러지듯 미끄러지듯 히로인에게 공손하게 영원히 길을 잃도록 요청하는 장면을 얻을 수 있겠습니까? 그 금액이 그녀에게 큰 의미가 없다면 갈등은 없습니다.

전 애인이 청담동의 앨리스에서 영웅을 버리기 위해 현금을 가져갔을 때, 그녀의 선택은 이해할 수 있지만 존경할 만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어디에서 왔으며 그 돈이 그녀의 삶을 얼마나 바꿔놓을지 압니다. 봉투를 가져오는 것은 예상되는 동작입니다. 이를 거부하는 것은 이례적인 행위다. 결과적으로, 여주인공이 Secret Garden에서 보상을 거부할 때, 그녀가 얼마나 가난한지, 그리고 그녀가 돈을 거절함으로써 무엇을 포기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선택은 우리와 함께 합니다.

연예 드라마

이것은 성별에 따른 논쟁이 아닙니다. 여자의 향기에서 상속녀는 약혼자가 아버지의 돈을 가져가기로 결정했을 때 약혼자에게 버림받았습니다. 이 문제는 로맨스 이야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신데렐라 맨은 파산한 영웅에게 재벌 쌍둥이와 자리를 바꿀 기회를 줌으로써 왕자와 거지의 개념을 문자 그대로 받아들입니다. 듀오에서 영웅과 그의 포일은 태어날 때 하나는 귀족 여성에게서, 다른 하나는 가출한 노예에게서 태어났습니다.

에덴의 동쪽은 태어날 때 적의 아들과 태어난 아기가 등장합니다. 한 쪽의 아버지는 그들이 살고 있는 마을을 실질적으로 소유하고 있고, 다른 한 쪽은 그를 위해 일하는 천한 노동자입니다. 비록 이러한 시나리오가 너무 진부해져서 상징주의와 갈등에서 얻는 것을 독창성을 포기하더라도 대칭에 대한 아름다운 상징주의가 있다는 것을 부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상호 독창성의 법칙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